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니, 소규모 사업자위한 캠페인 시작…우승자에 '컨트리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미니, 소규모 사업자위한 캠페인 시작…우승자에 '컨트리맨'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MINI가 소규모 사업자의 홍보를 돕고 최종 미션 우승자에게 ‘MINI 컨트리맨’을 제공하는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5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 참가자 모집 조회 수는 이미 100만회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MINI는 지난달 27일, 신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보여준 1라운드 진출 32개팀을 발표했으며 오는 21일까지 2라운드 진출 16개팀을 가리기 위한 미션을 진행한다.

1라운드에 진출한 32개 팀은 ‘나의 비즈니스를 널리 널리 알려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본인의 사업 아이템과 회사를 홍보하는 미션을 받았다. 다음 라운드 진출을 위해서는 아이템을 돋보이게 하는 이색 화보와 자세한 사업 아이템 소개를 위한 스토리텔링 등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2라운드 진출팀은 ‘MINI FOR MINI BUSINES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반인 투표로 선정되며 투표에 참가한 MINI 팬 중 추첨을 통해 1일 최대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2라운드 진출 16개팀은 오는 23일 MINI 홈페이지와 ‘MINI FOR MINI BUSINESS’ 공식 홈페이지, MINI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