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출시 1주년
28일까지 아이템 증정 등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 간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한 전 세계의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고 컴투스 측은 설명했다.
컴투스는 오는 15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속성 별 '엔젤몬', '신비소환서'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는 시나리오 스테이지와 카이로스 던전 전투 종료 시 '신비 소환서', '속성 소환서', '크리스탈', '마나석', '경험치 부스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글로벌 1주년 이벤트 이후에도 매월 1주차 토요일에 룬 해제 이벤트, 2주차 주말에 영웅 던전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한 전 세계 이용자들 덕분에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이라는 뜻 깊은 시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하고 더욱 롱런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일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는 25개국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올랐으며, 애플 앱스토어 93개국, 구글 플레이 84개국에서 매출 순위 상위 10위에 진입하는 등 세계 전역에서 흥행을 거두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