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파웨어, 탈수기 신제품 '쉐프 스피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6월 한정으로 신제품 '쉐프 스피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쉐프 스피너'는 쉽고 빠르게 식재료의 물기를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한 탈수기다. 특히 손잡이 부분이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가볍게 돌리기만 하면 원심력에 의해 힘들이지 않고 탈수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채소, 과일 등의 물기를 빠르게 없애주어 샐러드 등을 만들 때 식재료의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소면, 당면 등 면 종류의 물기를 뺄 때도 유용하다. 탈수 후 체를 꺼내지 않고도 뚜껑의 틈으로 물을 버릴 수 있어 편리하며, 보울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섞은 후 그대로 서빙하면 샐러드 보울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물기를 제거한 채소 등 식재료를 그대로 담은 채로 씰만 닫으면 바로 냉장 보관할 수 있어, 신선한 재료를 더 오래 즐길 수 있다.


타파웨어 브랜즈의 박해리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샐러드 채소, 쌈채소 등 식재료 고유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서는 물기를 잘 제거해 주는 것이 좋으며, 삶은 면의 경우도 쉐프 스피너로 물기를 없애면 쫄깃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타파웨어는 6월 한 달 간 전국 대리점에서 '쉐프 스피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샐러드 드레싱 등을 담아 보관하기 좋은 슬림 라인 양념통 그린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타파웨어 '쉐프 스피너'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 (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