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균상, '너사시' 출연확정…"어디서 봤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윤균상, '너사시' 출연확정…"어디서 봤나?" 윤균상. 사진출처=윤균상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윤균상이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그가 누구인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87년생으로 세한대학교 뮤지컬학과를 전공한 윤균상은 2012년 SBS 드라마 '신의'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노브레싱' '금지된 장난' tvN '갑동이'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기하명(이종석 분)의 친형인 기재명 역을 맡아 흡입력 강한 연기를 선보이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윤균상은 광고·잡지 등 다양한 매체의 러브콜을 받으며 '라이징 스타'임을 입증하고 있다.

윤균상, '너사시' 출연확정…"어디서 봤나?" '피노키오' 윤균상.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한편 SBS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이하 '너사시') 측은 "하지원·이진욱·윤균상·추수현을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윤균상은 예술가의 혼과 '상남자' 기질을 가진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피아니스트 차서후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너사시'는 17년 동안 우정을 이어 온 두 남녀가 서른이 되며 겪는 성장통을 그린 드라마로, 대만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