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헤드폰·이어폰 정품 등록 고객 대상 특별 사은품 증정
정품등록 후 이벤트를 신청한 전 고객에게 '아이유 헤드폰·이어폰 스탠드' 선물
플래그십 제품 MDR-Z7 또는 XBA-Z5 구매 고객, 블루투스 스피커 추가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최상의 음질과 몰입감의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헤드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5일부터 7월31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8월 6일까지 정품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소니코리아 오디오 브랜드 모델 아이유의 사진이 담긴 헤드폰·이어폰 스탠드를 증정한다.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MDR-Z7, XBA-Z5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7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2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원음의 감동을 그대로 구현하는 HRA 헤드폰·이어폰으로 MDR-Z7, MDR-1A시리즈(MDR-1A, MDR-1ADAC, MDR-1ABT), XBA-Z5, XBA-A시리즈(XBA-A3, XBA-A2, XBA-A1AP), XBA-100 등이다.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 표준줌렌즈킷(1명)과 플래그십 HRA 워크맨 NW-ZX2(2명), HRA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SRS-X99(2명), 플레이스테이션4(2명)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니코리아는 현재 국내 헤드폰·이어폰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3월 HRA 워크맨 NW-ZX2를 출시한 데 에 이어 5월 기존 블루투스 전송 기술 대비 3배의 데이터 전송량을 실현한 블루투스 오디오 라인업을 공개했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