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센타이어, 메르세데스컵 공식 스폰서십 체결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년간 공식 프리미엄 스폰서십으로 유럽 지역 브랜드 인지도 강화

넥센타이어, 메르세데스컵 공식 스폰서십 체결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넥센타이어가 ATP(남자프로테니스)월드 투어 250 시리즈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컵'과 공식 스폰서십을 맺고 유럽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6일부터 14일까지 독일 바이센호프에서 개최 되는 메르세데스컵은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유럽 전통의 테니스 토너먼트 경기로, 라파엘 나달 등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들이 출전한다.


이번 경기는 유럽 최고의 스포츠 채널인 유로스포츠에서 22개 언어, 유럽 54개 국가에 광범위하게 중계될 예정이어서 홍보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넥센타이어는 광고판, 베이스 패널, LED 배너, TV 스크린의 비디오 스팟 등에 브랜드를 노출하며 스폰서 빌리지에 부스도 설치해 관람객들에게 회사와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회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컵의 스폰서십을 통해 유럽 소비자들과의 소통이 강화되길 기대한다"며 "특히 테니스 토너먼트의 활기찬 이미지가 넥센타이어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유럽 4대 축구 빅리그(프리미어·분데스리가·프리메라리가·세리에A)의 10개 구단에 대한 구장 광고와 함께 체코 아이스하키팀 후원 등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