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이번 주말 PC방비 완전 무료 이벤트 진행
지정 PC방에서 '히어로즈' 즐기는 시간만큼 PC방비 지급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3일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번 주말 'PC방비 완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PC방비 무료 이벤트는 오는 6일, 7일 양일 간 각각 낮 12시부터 밤 10시 사이 약 3000개에 달하는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히어로즈'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이용요금을 대신 내주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의 참여 PC방을 찾아 최소 1시간 이상 '히어로즈'를 즐기는 이용자는 '히어로즈를 플레이한 시간만큼' PC방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가령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PC방을 방문해 2시간 동안 '히어로즈'만 즐길 경우, 이용자는 2시간에 해당하는 PC방비를 전액 부담하지 않아도 된다.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최대 10시간까지, 총 20시간동안 PC방에서 '히어로즈'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다만, PC방 이용 시간 중 일부만 '히어로즈'를 즐기고 나머지는 다른 용무를 본 경우 '히어로즈를 플레이한 시간만큼'만 무료 혜택이 적용된다. 또 정해진 이벤트 시간 이외에 '히어로즈'를 플레이했을 경우에 대해서도 지원 혜택은 받을 수 없다.
일반 이용자들은 '히어로즈' PC방비 무료 이벤트 혜택을 누리기 위해 본 이벤트에 참여하는 PC방의 위치를 확인해야 한다. 또 해당 PC방에 PC방비 무료 이벤트에 참여할 의사를 밝히고 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필요하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PC방 리스트를 비롯해 이번 PC방비 지원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948764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일 출시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히어로즈 앱'에서도 이벤트 참여 PC방의 위치를 확인 가능하다.
한편 블리자드는 3일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규 영웅 '요한나'를 새롭게 선보이고 오는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25% 추가 경험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히어로즈'에서 레벨 20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덤 골렘 애완동물이 지급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레벨 100을 달성하면 늑대 탈것을 받을 수 있다. '하스스톤'의 경우 '히어로즈'에서 레벨 12를 달성하면 히어로즈 테마 뒷면을 받을 수 있으며, '하스스톤' 내에서 100승을 달성하면 '히어로즈' 내의 '하스스톤' 탈것이 주어진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