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하나카드는 '모비박스 100만고객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모비박스는 하나카드에서 만든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로 카드이용알림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1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4주 동안 모비박스 앱에 100만번째 방문고객 및 100만번째 겟(get) 당첨확인 고객에게 각각 'OK캐쉬백' 1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모비박스 방문수는 월 평균 약 300만건, 겟 당첨확인 수는 약 490만건에 달한다. 이벤트 응모는 모비박스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카드로 100만원이상 결제하신 고객 100명을 추첨해 OK캐쉬백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사용금액에 상관없이 응모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싱가포르 카야잼기프트 세트, 에스테틱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모비박스 앱 신규가입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가입하고, 응모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던킨도너츠 3000원 교환권을 선물한다.
하나카드는 모비박스 100만 가입자 돌파를 맞아, 7월 정식 론칭 예정인 신규 경품 서비스 'get또' 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get또' 서비스는 하나카드 결제시 마다 제공되는 'get 당첨' 확인 결과 '꽝' 대신, 실제 '로또 당첨번호'와 연동해 추가 당첨기회를 ‘한번 더’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방법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