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할인 판매 및 소비자 이벤트 등의 '무보정 메이크업 특집'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루나 무보정 메이크업 특집은 뷰티프로그램인 겟잇뷰티 ‘셀기꾼, 셀카 사기꾼들의 뷰티 시크릿’편에서 소개돼 관심을 끌었던 루나 무보정 메이크업 아이템을 소비자가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루나 무보정 메이크업은 얼굴의 음영 포인트를 살려 셀카 촬영시 보정이나 필터 사용 없이 당당한 셀기꾼(셀카 사기꾼)으로 가꿔주는 유용한 메이크업 팁으로 겟잇뷰티를 통해 소개돼 인기를 끌었다.
이벤트는 6월 한달간 올리브영, GS왓슨스, 롭스, 분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겟잇뷰티 ‘셀기꾼, 셀카 사기꾼들의 뷰티 시크릿’ 편에서 소개된 ‘루나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 EX’, ‘루나 런웨이 아이키트’ 등을 10~40% 할인 판매한다.
뷰티테스터 모집 및 해시태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뷰티테스터 모집은 셀기꾼으로 인정받는 메이크업 노하우에서 소개된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 EX 및 원더 에센셜 BB 파운데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롭스 홈페이지를 통해 6월14일까지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신청자 중 50명을 뷰티테스터로 선정해 에센스 파운팩트 EX(30명), 원더 에센셜 BB파운데를 증정한다. 롭스 3000원 모바일상품권을 뷰티테스터로 선정된 50명 전원에게 증정한다.
해시태그 SNS 이벤트는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셀카와 함께 #롭스, #루나, #무보정, #노필터, #겟잇뷰티, #파운팩트EX 등의 해시태그로 6월30일까지 업로드 하고 루나 페이스북으로 보내면 신청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루나 무보정 메이크업 세트를 증정한다.
루나는 지난 2013년 6월 ‘나를 나답게 만들어주는 뷰티 스타일리스트’를 콘셉트로 새롭게 런칭하면서 타깃에 맞는 뷰티 노하우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앤패션스타일을 반영한 색조전문 메이크업으로 포지셔닝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