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의 내추럴 뷰티 샴푸 '케라시스 네이처링'에서 수분충전 수딩 샴푸·컨디셔너, 윤기코팅 샤이닝 샴푸·컨디셔너 등 2종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는 두피모공의 크기가 얼굴모공보다 더 크다는 점에 주목하여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위해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다. 두피모공 케어는 물론 모근까지 영양성분을 전달하기 위해 강한 생명력과 풍부한 에너지를 가진 해조류 추출물을 주요성분으로 함유시켰다. 유해성분 함유를 배제하고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등 두피모공에 화학성분의 침투를 최소화했다.
건강한 머릿결의 근원인 두피모공을 막는 실리콘 성분은 물론 방부제인 파라벤과 이소치아졸리논, 실리콘과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줄였으며, 전문평가기관 P&K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자극테스트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저자극 효과를 입증 받았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는 알로에베라 추축물과 동백 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모발 수분 증발 및 영양소 파괴가 쉬운 여름에 수분과 윤기 기능을 강화 한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수분충전 수딩(Soothing) 샴푸는 수분충전 전용 제품으로 보습력이 뛰어난 알로에 베라를 함유했다. 알로에 베라는 햇빛에 손상된 피부치료에 활용될 만큼 재생능력이 탁월한 성분이다. 비타민 A, E 및 지방산 등이 풍부한 알로에 베라 성분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머릿결을 촉촉하고 생기있게 만든다. 전문평가기관 P&K에서 제품 10회 사용 후 모발수분 함유랑이 32.82% 개선됨을 인증 받았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윤기코팅 샤이닝(Shining) 샴푸는 윤기코팅 전용 제품으로 동백 추출물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해 머릿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P&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 10회 사용 후 윤기가 47.54% 향상되는 효능을 입증 받았다. 제품은 각각 1만35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