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샵 이지혜, 장문의 고백 "서지영과 사랑 배워가는 중"…무슨 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샵 이지혜, 장문의 고백 "서지영과 사랑 배워가는 중"…무슨 일? 샵 이지혜, 서지영. 사진=서지영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샵 출신 이지혜가 가수로 컴백한다.

지난 28일 오후 이지혜는 SNS에 가요계 컴백 소식을 예고하며 서지영과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이지혜는 "가수로 홀로서기의 기회는 몇 번 있었지만 좋은 성과를 내지 못했고 그래서 더더욱 가수로서의 입지는 굳히지 못한 채 여전히 해체한 그룹 샵의 이지혜로 남아있는 저의 모습을 보았습니다"라며 "가수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저의 꿈은 현실에서의 내 모습으론 포기해야 할 것만 같은 생각에 사로잡혀 꽤 오랜 시간을 외면했던 것 같습니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지혜는 또 "힘든 시간이었지만 그 상처와 시행착오들은 저를 다시 재정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줬습니다. 오히려 그 시간을 통해 처음에 제가 가졌던 열정과 음악에 대한 사랑이 다시 살아날 수 있었던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며 "스스로를 위해, 저를 응원해주시고 끝까지 격려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앞으로 나아가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4년 만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지혜는 이어 "제 동생 지영이와 저는 이제 서로의 소중함과 감사함 그리고 진심 어린 화해를 통해 사랑을 배워가는 중입니다. 그리고 이런 시간 속에서 저는 용기를 얻었습니다"라며 서지영을 언급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