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우유, '두유에 애플망고가 새콩달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영양 듬뿍 두유에 새콤달콤한 애플망고과즙 첨가해 영양 밸런스 높인 과즙두유

서울우유, '두유에 애플망고가 새콩달콩'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영양만점 두유에 애플망고 과즙과 코코넛워터 젤리를 더한 새로운 스타일의 과즙두유인 '두유에 애플망고가 새콩달콩'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두유에 애플망고가 새콩달콩은 고소한 두유에 당도가 높고 향이 좋아 과일의 여왕이라 불리는 애플망고의 새콤달콤한 과즙을 첨가해 두유를 음료처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코코넛워터를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 젤리를 넣어 쫄깃한 식감으로 씹어 먹는 재미까지 살렸다. 특히 나타드코코 젤리는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포만감을 줄 수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다.


두유에 애플망고가 새콩달콩은 두유 속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식물성 단백질과 함께 애플망고과즙에 함유된 비타민A, C, D와 무기질까지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한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멸균팩에 담아 보관 및 휴대의 편리성까지 높였다.

두유에 애플망고가 새콩달콩은 190㎖ 용량으로 권장소비자가는 85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