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지웰페어, NH농협카드 아이행복·국민행복카드 쇼핑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아시아경제 김은지 기자]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는 28일 유아동 전문 쇼핑몰(이하 아이해피몰)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지웰페어가 구축·운영을 맡은 아이해피몰(nh-ihappymall.ezwel.com)은 NH농협의 아이행복?국민행복카드 발급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폐쇄형 쇼핑몰이다.


NH농협카드는 현재 보건복지부·교육부의 보육료, 유아학비 지원카드(아이행복카드) 및 보건복지부의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카드(국민행복카드)사업자로 선정돼 있다.

이지웰페어는 해당카드 회원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임신과 출산부터 자녀교육, 보육 서비스의 범위를 확장시켰다. 가족친화적인 상품과 콘텐츠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문화센터 이용권, 유아용품 교환권 등 각종 상품권까지 폭 넓게 제공할 방침이다. 20~30대가 선호하는 유아동 관련 상품, 콘텐츠 특가전과 함께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 등 부가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NH농협카드는 이지웰페어의 아이해피몰 구축을 통해 동종의 사업자와 차별화해 신규 회원 모집과 카드 이용 활성화, 시너지를 내면서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를 위해 NH농협카드는 홍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아이해피몰에서 이용 가능한 카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민찬 이지웰페어 사회서비스실장은 “아이해피몰 구축을 계기로 NH농협카드와 다양한 사업 협력을 모색해나갈 계획"이라며 "이지웰페어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한 근로자 휴가지원 시범 사업에 이어 공공ㆍ사회복지 사업분야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복지 혜택을 확대해 사회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공유가치창출(CSV)의 사례가 될 것 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해피몰에서 1회 이상 이용하거나 NH농협 국민행복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약 2000여만원 상당의 경품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eunj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