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전 11시30분,CJ오쇼핑 통해 첫선,유승옥의 몸매관리 비법도 공개"
[아시아경제 노해섭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유승옥을 모델로 다이어트 제품인 ‘더 바디 다이어트’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여성들의 바디 멘토로 떠오르고 있는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함께 하는 제품 ‘더 바디 다이어트’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1,200 mg에 배변활동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식이섬유) 2,500 mg과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과 항산화 미네랄, 셀렌까지 영양소기준치 대비 100 % 함유된 제품이다.
위생과 휴대 간편성을 고려, 한 포씩 개별 포장되어있으며, 하루에 한 포씩 물에 녹여서 가벼운 음료처럼 마시는 타입이다. 고객들께 다양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레몬맛과 트로피칼맛 등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방송 중에는 전 구매 고객에게 ‘완벽 더블 구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론칭과 관련해 비타민하우스㈜ 홈쇼핑팀 이정엽 팀장은 “단순히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의 시대를 넘어 유승옥씨처럼 운동을 통한 건강하고 균형잡힌 다이어트가 대세”라고 전하며 “매일 물처럼 가볍게 그리고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더바디 다이어트와 여성들의 바디멘토 유승옥이 알려주는 생활 속 운동법을 함께한다면, 올 여름 건강하고 자신있는 몸매 만들기에 반드시 성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바디 다이어트’ 론칭 방송은 27일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승옥의 평소 운동법과 몸매 관리 비법도 함께 접할 수 있어 다이어터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문의= 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