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장현 광주시장, U대회 시민참여 위한 연석회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윤장현 광주시장, U대회 시민참여 위한 연석회의 개최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은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준비상황을 95개 동의 동장 및 주민자치위원장과 공유하고 토론하기 위해 19일 오후 시청 3층 중회의실에서 열린 ‘동장 및 주민대표 연석회의’에 참석해 주인의식을 갖고 적극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AD


" 동장·주민자치위원장 등 200여 명 만나 주인의식 강조 "

[아시아경제 노해섭 ]광주광역시는 19일 오후 시청 3층 중회의실에서 ‘동장 및 주민대표 연석회의’를 열고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이하 ‘U대회’)에 주인의식을 갖고 적극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시는 U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서는 최일선 행정기관인 동 주민센터와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보고, 95개 동의 동장 및 주민자치위원장과 대회 준비상황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시가지 및 경기장 주변 청결활동 협조 ▲개·폐회식 주경기장 주변 교통통제 및 차량2부제 동참 ▲시민서포터즈 참여 ▲범시민 청결·질서·친절 운동 확산 등에 협조해 줄 것을 요청하고 동장들과 주민자치위원장들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다짐했다.


윤장현 시장은 취임 이후 처음 만난 동장과 주민자치위원장들에게 “U대회가 시와 U대회조직위원회 직원들만이 준비하는 행사가 아니라 시민 모두가 대회 주인이라는 의식이 필요하다”며 “광주에 오는 손님들이 넉넉하고 따뜻한 광주를 느끼고 갈 수 있도록 웃고 배려하는 모습으로 대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