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모바일 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인기 공포 게임인 '령:제로'를 원작으로 하는 공포 영화 '령:저주받은 사진'에 헝그리앱 회원들을 초대한다. 공포 영화 '령:저주받은 사진' 예매권 이벤트는 5월 27일(수)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28일(목)에 발표한다.
'령:저주받은 사진'은 매일 밤 12시, 학교의 소녀들을 홀리는 의문의 사진 한 장으로부터 시작되는 피할 수 없는 죽음의 저주를 그린 영화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겁에 질린듯한 소녀와 그녀 뒤로 가까이 다가선 섬뜩한 얼굴의 소녀 모습이 담겨 있다. 그녀의 모습은 마치 “나의 저주를 풀어줘”라고 속삭이는 듯하여 보는 이에게 오싹한 공포를 느끼게 한다. 특히 공포 영화 '링' 제작진과 '주온' 감독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당첨 인원은 총 15명으로 1인 2매, 총 30매의 티켓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 발표는 5월 28일(목)로 예정되어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헝그리앱 쪽지 및 문자가 발송된다.
응모 방법은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의 이벤트 공지에서 ‘령:저주받은 사진’ 메인 예고편을 감상하고 기대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대감 작성 후 다시 한 번 비밀 댓글로 이름/연락처를 꼭 남겨야 한다.
‘령:저주받은 사진’은 오는 6월 4일 개봉 예정이며, 예매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 내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