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랙야크, 독거노인에 후원물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블랙야크, 독거노인에 후원물품 전달 8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블랙야크 후원 물품전달식에서 (왼쪽부터)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문형표 보건복지부 장관, 이호경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어버이 날을 맞아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어버이 날 효사랑 큰 잔치'에 참여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8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문형표 보건복지부 장관, 이호경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했으며, 가족과 단절되고 사회적으로 소외된 어르신 190여명을 초대해 식사 대접과 선물 증정 및 축하공연이 열렸다.


후원금(물품) 전달식에는 블랙야크를 비롯, 한국가스안전공사?신한생명보험?LG생활건강?이스타 항공?좋은 사람들 등 39개 기업이 참여해 총 9억1000만원에 달하는 후원금과 물품이 전달됐다.


행사에 참석한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고 사회소외계층에 대한 책임감으로, 이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움과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달 블랙야크는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을 통해 어르신들을 돕고 응원할 수 있도록 '야크 효(孝)타운' SNS 캠페인을 운영했다. 재단은 5000개의 SNS응원메시지를 받아 총 5000가구의 홀몸 어르신께 블랙야크 모자와 양말을 포함해 다양한 생활용품들이 담겨 있는 야크 효박스를 전달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