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얼음과 연유 그리고 신선하고 풍성한 토핑들이 층을 이뤄 케익 모양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요거프레소가 시원하고 달콤한 재료들을 층층이 쌓아 올려 케익 모양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셔벗 케익 시리즈(sherbet cake series)’ 7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셔벗케익’은 얼음을 갈아 그 위에 각종 토핑을 올린 천편일률적인 빙수에서 벗어나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얼음에 딸기, 망고, 치즈고구마 등의 재료들을 번갈아 케익처럼 층층이 쌓아 올린 신개념 빙수다.
이번 요거프레소가 선보인 ‘셔벗케익’은 ▲순수요거트딸기 셔벗케익 ▲망고딸기 셔벗케익 ▲쿠앤크 셔벗케익 ▲치즈고구마 셔벗케익 ▲ 딸기베리 셔벗케익 ▲망고베리 셔벗케익 ▲인절미 셔벗케익 총 7종이다.
셔벗 케익은 우유얼음과 연유 그리고 신선하고 풍성한 토핑들이 켜켜이 층을 이루고 있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 케익처럼 떠먹는 스타일의 빙수로 토핑과 우유얼음을 섞지 않아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6500원.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셔벗케익은 비주얼과 맛 모두를 중요시하는 최근 디저트 트렌드에 맞춘 신개념 빙수”라며 “메리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아이스메뉴에 강세를 보이고 있는 요거프레소의 새로운 잇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셔벗케익 소개하고 뮤지컬 쿠거 보러 가자’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7종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소개하고 해당 URL를 요거프레소 공식 페이스북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