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지엠코리아가 11일부터 23일까지 캐딜락 및 사브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2015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여름철을 앞두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된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국 17개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을 비롯해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2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내비게이션 지도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콘, 브레이크,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없이 점검 항목에 대한 수리 부품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일 등 소모성 부품 교환시에도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수도권 소재 사업소에서는 내비게이션 지도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장재준 지엠코리아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엠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한편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향상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