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세컨플로어 에디션’ 인기 힘입어 2차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최근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세컨플로어(2econd floor)’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세컨플로어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5월 한달 간 2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2차 프로모션은 비오템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Super AQUASOURCE Cream)’, ‘비오수르스 클렌저(Biosource Cleanser)’ 등 신제품을 포함한 여행용 6종 샘플과 함께 ‘세컨플로어 스페셜 미니백’을 증정한다.
‘세컨플로어 스페셜 미니백’은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심플한 컬러를 불규칙한 모형으로 조합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함께 제공되는 스트랩을 부착해 핸드백이나 세컨드 백 등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세컨플로어 에디션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세컨플로어의 2015 S/S 시즌 메인 패턴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중, 건성용 피부를 위한 ‘수퍼 아쿠아수르스 프레쉬 젤 크림’과 ‘수퍼 아쿠아수르스 건성용 수분크림’ 두 가지 텍스처로 선보여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대비 2.5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출시돼 부담 없이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수퍼 아쿠아수르스 세컨플로어 에디션 2차 프로모션은 5월 한 달간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진행된다.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세컨플로어 에디션도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권장소비자가)은 125㎖, 8만2000원대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