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장평면, 행복한 어린이 밝은 미래의 약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장흥군 장평면, 행복한 어린이 밝은 미래의 약속 장흥군 장평면(면장 김이문)은 가정의 달을 맞아 4일 면민회관에서 다문화가정 아동과 함께하는 어린이 날 행사를 개최했다.
AD


"‘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주제 어린이 날 행사 개최"
"카네이션 만들기, 레크리에션, 선물전달식 등 가져"

[아시아경제 노해섭 ]장흥군 장평면(면장 김이문)은 가정의 달을 맞아 4일 면민회관에서 다문화가정 아동과 함께하는 어린이 날 행사를 개최했다.


‘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장평면지역아동센터(센터장 홍미숙)에서 준비한 레크리에이션과 선물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특히, 어버이 날을 앞두고 카네이션을 직접 만들어 부모님 은혜에 감사하는 등 가족의 소중함을 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용두농협(조합장 이승주)은 이날 행사를 위해 점식식사를 준비하고 아이들에게 선물꾸러미를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김이문 장평면장은 “지역의 이웃들이 정성을 모아 준비한 행사가 아이들의 가슴속에 따뜻한 기억으로 남겨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아이들이 꿈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뜻 깊은 활동들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평면에서는 가정을 달을 맞아 거동불편 어르신에게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밑반찬 전달, 경로식당 운영 등 행복한 지역 사회 조성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