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해외주식 입고금액별 최고 5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NH투자증권이 7월 31일까지 은행에서 개설된 NH투자증권 계좌(이하 NH투자증권tx)를 이용하는 고객이 타사에서 주식을 대체 입고할 경우 최고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 주식 및 해외 주식을 옮겨 오는 NH투자증권tx 신규 및 재거래 고객에게 입고 금액 합산 500만원 이상 1만원, 1000만원이상 2만원, 3000만원이상 3만원, 5000만원 이상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주식 대체입고 때문에 거래 증권사를 변경해서 새로운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tx HTS(홈트레이딩시스템)로그인 시 '쉬운 관심종목 등록' 및 '주요화면 안내'가 자동 안내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가까운 은행에서 계좌개설 후 NH투자증권tx 홈페이지 (www.mytx.com)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0000)에 문의하면 된다.
정재우 NH투자증권 Smart금융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이 NH투자증권tx의 저렴한 수수료와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NH투자증권tx는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론칭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