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닷컴 렉스, '파슬 코리아' 브랜드 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닷컴렉스(LECS) 서비스 통해 ‘파슬 코리아’ 온라인ㆍ모바일 스토어 오픈


롯데닷컴 렉스, '파슬 코리아' 브랜드 스토어 오픈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렉스 서비스를 통해 ‘파슬(Fossil) 코리아’ 온라인ㆍ모바일 스토어를 동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닷컴의 렉스(LECS; Lotte.com E-commerce Customizing Service)는 전문브랜드스토어를 개설해주는 국내유일의 EC플랫폼구축서비스다. 2009년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연 평균 매출신장률 74.8%의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유니클로, 나이키, 무인양품 등 글로벌 브랜드의 공식몰을 오픈, 운영하고 있는 렉스는 온라인 마케팅과 브랜드 스토어 운영에 필요한 IT, 물류, 마케팅, CS 등을 토털 지원해 준다.

특히 전용 물류센터 보유 및 브랜드 별 전담 상담원을 배치해 운영을 대행하기 때문에, 국내에서 이에 대한 솔루션을 얻고 판로를 개척하고자 하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특히 선호한다.


이번에 오픈한 파슬 코리아 온라인과 모바일 스토어는 온라인 한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유앤아이위드의 퀄리티 높은 제품 소싱력과 롯데닷컴의 온라인상거래 노하우가 결합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메인 상품의 이미지를 핀터레스트와 같이 배치해 눈길을 끈다.


또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아르마니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 디케이엔와이(DKNY), 버버리(BURBERRY),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MARC BY MARC JACOBS), 마이클코어스(MICHAEL KORS), 디젤(DIESEL) 등 해외 유명 시계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판매한다. 11개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만큼, 브랜드와 성별에 따라 쉽고 빠르게 상품을 찾아갈 수 있는 카테고리 구조가 적용됐다.


파슬 코리아 온라인ㆍ모바일 스토어는 동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5월17일까지는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단독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매일 오후 7시부터 익일 오전 7시 사이에 하루 한가지 상품을 선착순 10명에 한해 한정 혜택가로 제공한다.


구매 후 상품평을 쓰는 고객에게는 특별쿠폰을 제공하고, 베스트 상품평을 쓴 고객을 선정, 시계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