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준형, 예비신부 최초 공개…"쭈니가 드디어 장가갑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박준형, 예비신부 최초 공개…"쭈니가 드디어 장가갑니다" 박준형. 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god의 박준형(46)이 내달 13세 연하 승무원과 결혼한다.

박준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쭈니가 드디어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주신 파트너와 다음 달에 결혼합니다. 많이 축복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박준형은 이어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 드리려고 했는데 기사가 먼저 떠서 너무 아쉽고, 미안하네요. 여러분 우리는 이제 더 큰 가족이 되네요. 사랑합니다"고 덧붙였다.

박준형은 글과 함께 예비신부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준형과 예비신부는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바닷가를 걷고 있다.


이날 박준형 소속사 싸이더스HQ는 한 매체를 통해 "박준형씨가 내달 26일 결혼한다. 이미 양가 상견례를 모두 마쳤고 이날 웨딩촬영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박준형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1년째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예비신부는 상당한 미모를 지닌 여성으로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상당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준형은 1998년 god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5년 god 7집 활동 후 미국으로 떠났다. 그는 할리우드 영화 '드래곤볼 에볼루션' '스피드 레이서' 등에 출연하면서 현지에 머물다 2013년 god 재결성으로 한국으로 돌아왔다. 이후 '룸메이트' '오늘부터 출근' '애니멀즈' 등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