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나들이 시즌 맞아 테마파크부터 풀빌라펜션까지 특가 판매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은 야외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5월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봄 맞이 즐길 거리들을 최대 76% 할인가에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테마파크', 연인들이 많이 찾는 '서울 근교 데이트 명소'를 비롯해 워크샵, 엠티 등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단체 펜션' 이용권까지 대상과 목적에 맞는 기획전을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의 편의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쿠팡은 전국 주요 테마파크를 한 데 모아 선보이는 '테마파크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봄꽃 축제가 한창인 수도권 내 대형놀이공원 이용권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월드 6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36% 할인된 6만4000원에 선보이며,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3매, 동물원 스페셜 투어 탑승권 1매, 놀이기구 우선 탑승권 3매로 구성된 '에버랜드 가족愛 패키지'를 30만원에 판매한다.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이용권도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마련했다.
또 연인들을 위한 '서울 근교 봄나들이 기획전'도 오는 3일까지 실시한다.
연인들의 대표적인 데이트 명소인 헤이리의 다양한 체험 상품을 2만원 내외 가격에 판매한다. 트릭아트 뮤지엄, 한국근현대사 박물관 등으로 구성한 '헤이리 명소 패키지'를 1만1500원, 호두파이와 쿠키 등을 쌀로 만들어 먹는 '쌀 베이커리 체험' 상품을 2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봄밤의 낭만적인 시간을 선사하는 '프로방스 빛축제 입장권'은 50% 할인된 3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아 함께 쿠팡은 '단체 펜션 기획전'을 3일까지 진행, 전국 각지의 스파, 풀빌라 등의 펜션들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14인까지 수용 가능한 '안면도 모켄풀빌라'는 '그겨울 바람이 분다', '더킹투하츠' 등 인기 드라마 촬영 장소로 주목 받은 펜션으로, 25~66%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스파룸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평 스카이아일랜드 펜션'은 주중 기준 70% 할인된 8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애견 입실이 가능한 '통영 1박2일 펜션', 숙박비 일부가 기부되는 '제주 조이랜드' 등 경기도, 강원도, 제주도 등 다양한 지역의 펜션 이용권을 알뜰한 가격에 제공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