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와 진이 새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 발매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리더 랩몬스터는 29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감사하고 고마운 밤. 이번 활동이 우리와 여러분 모두의 화양연화이길"이라는 글을 남겨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멤버 진도 트위터를 통해 "이번 우리 노래 좋죠!? 하늘이 파래서~ 햇살이 빛나서~ 근데 지금은 비가 와서 우중충하네요"라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다들 좋은 음악 듣고 오늘도 파이팅 하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전했다.
이날 자정 방탄소년단은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을 발매했다. '화양연화 pt.1'은 방탄소년단이 준비한 '청춘 2부작' 중 1막에 해당하는 음반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 NEED U'를 비롯해 '흥탄소년단', 'Converse High' 등 총 9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방탄소년단 전 멤버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9일 오후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방송되는 'I NEED U, BTS ON AIR'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