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일제면소, 10호점 대화역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제일제면소, 10호점 대화역점 오픈 바삭새우 냉칼국수
AD


살얼음 동동 ‘바삭새우냉칼국수’ 한정판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푸드빌이 다음달 1일 경기도 일산 대화역에 제일제면소 10호점을 낸다.


대화역점은 172석 규모로 제일제면소 가운데 규모가 가장 크다. 가족 단위 고객을 고려해 회전식 샤부샤부 코너로 62석을 배치했다.

10호점은 대화역 4번 출구에서 정면에 보이는 빕스 대화역점 2층에 자리 잡았다. 오픈을 기념해 5월 4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회전식 샤부샤부 30% 할인, 6일에서 10일까지는 3인 이상 식사 주문 시 비빔소면 1인 무료, 모든 방문 고객에게 소면, 천일염, 참기름 등 선물을 준다.


한편, 제일제면소는 1일부터 초여름 한정판매 신메뉴로 '바삭새우냉칼국수'를 선보인다. 차갑게 즐기는 이색 별미로 단품 또는 샐러드, 삼겹살구이, 유부초밥을 곁들인 차림상 형태로 선보인다.


제일제면소는 5월 1일부터 6월 16일까지 한정판매 하는 ‘바삭새우냉칼국수’ 출시를 기념해 5월 10일까지 열흘간 고객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2인 이상 식사 메뉴 주문 시, 워터파크 무료입장권, 제일제면소 주먹밥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테이블당 1장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