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디안 바이탈 치약, 출시 1년만에 3000만개 팔렸다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메디안 바이탈 치약, 출시 1년만에 3000만개 팔렸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덴탈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안의 '바이탈 치약'이 출시 1년 만에 30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생활용품 업계에서 이례적인 성과다.

'바이탈 치약'은 레드, 옐로우, 블루의 컬러풀한 디자인에 비타민을 함유한 신선한 콘셉트의 치약으로 구취제거, 치아오염물질 제거, 잇몸 질환 예방 등 여러가지 입 속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눈에 띄는 패키지 디자인과 독특한 제품 콘셉트 덕분에 단시간 내에 3000만개 판매 달성이 가능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이탈 치약은 함유된 비타민 성분 및 제품 향에 따라 바이탈 액션 치약, 바이탈 클린 치약, 바이탈 에너지 치약 총 3종으로 구성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레드베리, 트로피칼 시트러스, 스파클링 라임의 달콤 상큼한 3가지 이색 향으로 늘 새로운 기분전환을 원하는 다양한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함은 물론, 다양한 치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바이탈 액션 치약'은 비타민 A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구취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구취 제거 및 억제에 뛰어난 녹차추출물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임상 결과, 3개월 간 제품 사용 시 대조군 비교 약 83.5% 구취 억제 효과가 나타났으며 레드베리 향이 첨가돼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바이탈 클린 치약'은 사과산과 클렌징실리카 과립 성분이 들어 있어 치아 오염 물질 제거를 돕는다. 비타민C 성분이 들어 있는 이 제품은 트로피칼 시트러스 향으로 양치 후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바이탈 에너지 치약'은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성분이 들어 있어 잇몸 건강이 고민인 고객들이 사용하면 좋으며, 스파클링 라임향으로 입안을 한층 개운하게 해준다.


1주년을 맞아 용기 디자인도 새롭게 변화했다. 기존의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연상케 하는 빨강, 노랑, 파랑의 컬러풀한 용기 디자인에 비타민 성분을 강조한 알파벳 A, C, E가 각각 반영되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게 했다.


한편, 메디안은 바이탈 치약 출시 1주년 및 3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박신혜 팬 사인회'을 마련했다. 오는 30일 홈플러스 상암 월드컵점 1층 에서 진행되며, 행사장 방문 고객은 선착순 100명에 한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