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츄얼 이벤트 개최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츄얼 이벤트 개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4월9일부터 1박 2일간 4회에 걸쳐 제주도에서 아모레퍼시픽을 사랑하는 셀러브리티 및 고객들과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츄얼(AMOREPACIFIC Timeless Ritual)' 이벤트를 개최했다.

'타임리스 리츄얼'은 아모레퍼시픽의 최고급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Time Response Collection)의 주원료인 첫물 녹차의 수확을 기념해 4월마다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에는 ‘비움과 채움’을 컨셉으로 진행됐다. ‘비움’의 첫날은 요가와 명상, 프라이빗 스파를 통해 시간이 주는 스트레스로부터 심신을 정화하는 경험을, ‘채움’의 이튿날은 아모레퍼시픽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원료의 고귀함을 직접 경험하고 에너지를 채우는 ‘채움’의 시간으로 구성해 특별한 선사했다.


참석자 개인의 타임 스트레스를 지수화해 요가 및 명상과 스파 등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시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의 정수·타임리스 뷰티’ 를 실현하는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타임리스 콜렉션의 주원료인 첫물 녹차는 1년에 단 한번,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이 가장 강한 기간인 청명과 곡우 사이(4월 5일~ 20일)의 단 15일동안만 새순을 골라 거둬지는 녹차. 때문에 이러한 첫물 녹차는 녹차를 수확하지 않는 겨울 동안 응집돼 있던 모든 영양 성분이 응축돼 녹차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여겨지는 귀한 원료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은 우수한 첫물 녹차 원료와 아모레퍼시픽만의 안티에이징 노하우인 ‘타임 코딩 시크릿(Time Coding Secret)TM’을 통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