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아시아 TOP브랜드대상 수상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의 대표 카시트 제품 ‘올라운드카시트C3’가 지난 23일 '2015 아시아 TOP브랜드대상' 에서 임신출산·유아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페도라가안정, 안심, 안전의 ‘3안(安)정신’을 기본 이념으로 해, 소비자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통해 제품 개발에 힘써온 것이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요인으로 평가된다.
카시트 부문 대상을 받은 페도라올라운드카시트C3는 2014년 스마트맘컨슈머 품질비교평가에서 헤드레스트 조절, 어깨벨트, 안전벨트 등 10개 항목 중 8개 항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둬 ‘종합 우수’ 평가를 받았다.
아이의 등과 엉덩이 부분이 카시트와 완전히 밀착되는 저중심설계와 4단계 리클라인 각도조절, 5단계 헤드레스트 조절, 시트 장착 시 올바른 각도를 나타내는 인디게이터 장착 등 다양한 기능으로 아이의 안전을 지켜준다. 페도라카시트 C4 또한 최신형 아이소픽스(ISOFIX)를 탑재해 최소화된 오장착률과 쉬운 설치로 소비자 만족을 높였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카시트는 무엇보다 안전이 가장 중요한 제품인 만큼 많은 연구를 통해 가장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며“앞으로도 3안정(安)신을 잊지 않고 누구보다 안전하고 안정되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페도라는지난 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굿디자인(Good Design)제품으로선정되고 한국무역협회가 수출 경쟁력을 갖춘 제품에 수여하는 K+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세계 10개국 진출에 성공하여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이어 연내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fedora.co.kr, 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