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테일즈런너, 중간고사 응원 이벤트 시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테일즈런너, 중간고사 응원 이벤트 시행
AD


중간고사 시기 맞춰 갤럭시S6엣지 지급 이벤트 시행
5월 가정의 달 기념해 어린이날 한정 아이템도 판매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중간고사 시즌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중간고사가 끝나는 시기에 맞춰 '시험 끝, 테런 시작' 이벤트를 23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테일즈런너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얻는 응모권 아이템 5개 사용한 뒤, 페이스북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6엣지'와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마지막 주말과 내달 첫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1000원의 보너스 캐시와 다양한 아이템이 선사된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다음달 1일부터 28일까지 출석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어린이날 당일 오후 1시부터 3시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평소의 6배에 해당하는 경험치를 받는다.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테일즈런너 캐릭터 상품과, 어린이날을 기념한 한정 아이템도 판매된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과장은 "중간고사가 끝나는 주말을 앞두고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또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정 아이템과 파격적인 경험치를 제공해 게임 내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