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하이마트, 가정의 달 '미리 선물' 기획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롯데하이마트, 가정의 달 '미리 선물' 기획전 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가정의 달 ‘미리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안마의자 등 인기상품 26 가지를 선정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AD


안마의자 등 26가지 인기상품 선정 최대 50% 할인판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하이마트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미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440여개 하이마트 매장에서 건강, 주방, 미용가전 등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26가지 상품을 선정해 특가로 판매한다.


대표적 효도가전 품목인 안마의자를 선착순 기획가로 판매한다. 메디칼드림 안마의자를 50% 할인된 가격인 89만원에 2000대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건강관련 가전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마련했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유닉스 안마기와 자동 세척 기능으로 위생적이고 관리가 편한 노비타, 동양매직 비데, 음파진동으로 편리하게 이를 닦을 수 있는 필립스 전동칫솔도 행사가에 판매한다.


집안일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가전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필립스, LG 전자, 일렉트로룩스의 청소기 특별전을 마련했다. 다림질을 쉽게 도와주는 유무선 다리미와 스팀 다리미를 행사가에 준비했다. 효율적인 식사준비와 요리를 도와주는 쿠쿠와 쿠첸 IH 압력밥솥과 테팔의 믹서기 등 주방가전 또한 준비했다. 이 밖에도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필립스의 남성용 면도기와 여성용 필립스 헤어스타일러, 드라이어 등 미용가전을 기획가에 판매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