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탐앤탐스, ‘2015서울세계시각장애인경기대회’ 공식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공식 후원 활동…대회 홍보 영상 상영 등 홍보 적극 나서

탐앤탐스, ‘2015서울세계시각장애인경기대회’ 공식 후원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탐앤탐스는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 이어 ‘2015 서울세계시각장애인경기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대회는 ‘보자 열정으로, 뛰자 희망으로!’라는 슬로건 하에 펼쳐진다. 5월10일부터 17일까지 8일 간 열리며, 서울잠실실내체육관 등 서울 일대 11개 경기장에서 치러진다. 이번 대회에는 세계 60개국 2000여명의 선수가 육상, 체스, 축구, 골볼, 유도, 역도, 쇼다운, 수영, 텐핀볼링 등 총 9개의 종목에 참가한다.


탐앤탐스는 2015서울세계시각장애인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전국 400개 매장에 설치된 영상매체를 통해 대회 홍보 영상을 상영 중이다.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대회 정보를 안내하는 등 전방위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는 “미국, 중국, 호주 등 전세계 시각장애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서울세계시각장애인경기대회를 후원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열정과 희망의 장이 될 이번 대회가 장애인들만의 축제가 아닌 전국민의 축제가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고용노동부에서 추진 중인 ‘장애인 고용 종합대책’에 동참하며 장애인 바리스타를 공개 채용 중이다. 커피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