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판다코리아, 차이나웨이와 ‘한국정품’ 공급 업무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판다코리아, 中은련카드 ‘은련몰 한국관’에 연간 수백억 납품키로


판다코리아, 차이나웨이와 ‘한국정품’ 공급 업무협약 이종식 판다코리아닷컴 대표(왼쪽)와 김동화 차이나웨이 대표(오른쪽)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중화권 역직구쇼핑몰 판다코리아닷컴이 중국 최대 카드사인 ‘은련카드(유니온페이)’의 온라인쇼핑몰에 연간 수백억원의 한국제품을 납품키로 계약했다고 밝혔다.

판다코리아닷컴은 20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은련카드의 ‘은련몰 한국관’을 독점 운영하는 차이나웨이와 한국제품을 공급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판다코리아는 ‘한국정품’을 원활하게 공급해 주는 것은 물론 한중 민관 합작으로 설치한 현지 물류법인 통해 안정적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이나웨이는 은련몰 한국관 내 판다코리아의 단독 숍을 열어 주는 한편 양사의 쇼핑몰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은련몰은 8억 명에 달하는 은련카드 회원들이 유니온페이를 통해 보다 간편하게 쇼핑하도록 한 온라인 글로벌 쇼핑몰로, 한해 매출이 수조원에 달한다.


차이나웨이는 “한국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국관의 매출만 수백억 원에 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동화 차이나웨이 대표는 “중국에 한국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한국 업체는 많지 않다”며 “상품소싱은 물론 물류, 홍보마케팅을 모두 제공하는 판다코리아닷컴과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서 다양한 한국정품을 중국 시장에 쉽게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종식 판다코리아닷컴 대표는 “중국내 온라인 시장에서 한국제품에 대한 수요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대표적인 핀테크 쇼핑몰인 은련몰과 함께 한국제품 시장을 크게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