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객 위한 골프ㆍ아웃도어ㆍ스포츠 브랜드 할인행사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따뜻한 계절을 맞아 다양한 야외활동을 준비중인 고객들을 위해 골프ㆍ아웃도어ㆍ스포츠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골프ㆍ아웃도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 2월 두 배 규모로 확장, 오픈하며 270여 개의 브랜드를 갖췄다. 특히, 명품 브랜드는 물론 남녀 패션 브랜드, 스포츠ㆍ아웃도어 브랜드, 키즈 브랜드 및 편의시설도 크게 확충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타이틀리스트, 테일러메이드, 던롭, 제이린드버그, 혼마 등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모든 골프브랜드와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팀버랜드, 메아리 등 스포츠ㆍ아웃도어 브랜드가 추가할인 및 균일가 행사를 진행해, 실속 있는 쇼핑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는 쇼핑은 물론 흥미로운 야외행사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연인,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평일에는 인기 메뉴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봄맞이 푸드페어’를, 주말에는 봄 정취를 만끽하게 해줄 ‘에이프릴 마켓’과 아울렛을 방문한 고객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미니 골프 퍼팅 이벤트’, ‘아이러브골프(I♥Golf)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