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콘에어코리아, 신세계百에 라이프 스타일 숍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콘에어코리아는 오는 21일 신세계 백화점 의정부점에 국내 첫 단독 라이프 스타일 매장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콘에어는 1959년 미국에서 설립돼 전 세계 122개국에서 20여개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그룹이다. 2011년에는 한국 지사 콘에어코리아를 설립하고 바비리스, 비달사순, 쿠진아트 등 콘에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신규 매장에서는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바비리스'와 '비달사순', 주방 가전 브랜드 '쿠진아트', 생활 가전 브랜드 '콘에어'를 한 자리에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콘에어코리아는 신세계 백화점 의정부점 매장 오픈 행사로 21일부터 26일까지 매장 방문 후 바비리스 미라컬 제품을 체험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니 손거울을 증정하고, 선착순 60명에게는 바비리스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인기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바비리스 미라컬의 컴팩트 버전 '컬시크릿'은 8만9000원에 쿠진아트 '핸드 블렌더 컬러시리즈'는 4만9000원에 판매한다.


콘에어코리아의 라이와 제스 싯 대표는 "이번 신세계 백화점 의정부점의 라이프 스타일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국내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