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에코마케팅 부문 특별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3초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에코마케팅 부문 특별상 수상 순천시가 14일 자연보존과 지속 가능한 개발을 통한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순천만자연생태공원이 에코마케팅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AD


"국제마케팅 협회 주최"

[아시아경제 노해섭 ]순천시가 14일 자연보존과 지속 가능한 개발을 통한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순천만자연생태공원이 에코마케팅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국제마케팅 협회(IMO)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협회(IMA)가 주관해 회원국 후보지역 선정후 소비자, 전문가 평가단 평가를 거쳐 에코마케팅 부문 4개와 기업 부문 7개 단체를 선정했다.

순천만자연생태공원은 자연보존과 지역경제 활성화, 공유가치 창출 분야에 공이 큰 국내 생태 보전 시범 지역을 대상으로 실시한 에코마케팅 분야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시에 따르면 세계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의 갯벌을 보존하여 자연생태학습 장소로, 관광명소로 개발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편, 에코마케팅 부문에서는 순천만자연생태공원을 비롯 남이섬, 서울월드컵 공원, 제주올레길이 선정됐으며 시상식은 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