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록스 "즐거움을 찾아라" 글로벌 캠페인 전개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미국, 한국, 영국, 독일, 중국, 일본 등 주요 6개국서

크록스 "즐거움을 찾아라" 글로벌 캠페인 전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코리아가 미국 크록스 글로벌의 지원으로 크록스 대표 슈즈 '클로그(Clog)'를 아이콘화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즐거움을 찾아라(#FindYourFun)'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크록스의 클로그 실루엣을 열대 섬, 구름, 수영장, 해변의 우산과 의자 등으로 표현해 디자인했다. ‘클로그’를 표현한 톡톡 튀는 이미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도쿄 시부야 등 중심가를 비롯해 독일 함부르크와 베를린,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중국 상하이 등 주요 랜드마크에 소개된다.


한국에서는 주요 포탈 사이트와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디지털 채널과 버스 외부, 버스 쉘터, 극장 광고, 소셜 미디어 채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제일기획이 인수한 자회사 미국 매키니사의 작품으로, 제일기획 본사가 크록스 코리아와 협업하고 있다.

크록스는 글로벌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크록스 아이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동 직영점을 포함한 크록스 단독 매장(일부 대리점 제외), 백화점 매장, 크록스 온라인몰 등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카드에는 무료 클로그 증정, 할인(30%, 10%) 쿠폰, 지비츠 증정 등이 새겨져 있다. 매장별로 스크래치 카드가 소진되는 대로 이벤트는 종료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