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NH투자증권이 ‘100세시대 인생대학’ 6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은퇴설계 분야의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와 공동으로 개발한 은퇴 이후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 프로그램이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에서는 서울대학교 한경혜 주임교수를 비롯해 ‘아프니까 청춘이다’의 저자 김난도 교수 등 명망 있는 서울대 교수들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외부체험행사 및 서울대 캠퍼스 투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으며 원하는 고객들은 일대일 세무·부동산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5월 11일에 시작해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반까지 6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50세~65세의 NH투자증권 골드 등급 이상 고객 또는 연금저축, IRP 가입 고객 대상의 ‘더블업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다. 고객지원부(02-1544-0000)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00세시대 인생대학’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www.nhw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