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제의 '수요미식회 피자'…"살 빼시는 분들 절대 보지 말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화제의 '수요미식회 피자'…"살 빼시는 분들 절대 보지 말 것!" 수요미식회 피자. 사진=tvN 수요미식회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수요미식회 피자가 감탄을 안기는 맛을 선사했다

지난 8일 음식 토크쇼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피자를 주제로 모델 이현이, 씨엔블루 강민혁이 출연해 대화를 나눴다.


이날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피자 맛집은 신사동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한남동 ‘부자피자’, 워커힐 호텔 ‘피자힐’이다.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는 신사동에 위치한 정통 나폴리 맛집으로, 국내 최초 나폴리 피자협회의 인증을 받은 ‘마리나라 No.1 피자’가 유명하다. 이현이는 “표정관리가 안 될 정도로 맛있다”고 말했고, 강민혁도 “입안에서 폭죽이 터지는 느낌이다. 파티가 열리는 것 같다”며 칭찬했다.


‘부자피자’는 국내 대기업 회장이 자신의 SNS에 줄을 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소개해 유명해진 피자 맛집이다. 이 곳은 ‘부자 클라시카 피자’가 제일 유명하다.


‘피자힐’은 한강과 서울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워커힐 호텔에 위치해 있어 커플이 자주 찾는다. 콤비네이션 피자와 안창살이 들어간 매콤한 피자가 유명하다. 또한 도우에 시금치가 들어가 있어 눈길을 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