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양 심층수 담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33가지 엄선된 바다 성분의 영양…72시간 보습 지속력까지

해양 심층수 담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청정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2011년 출시 이후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 4년 만에 성분 및 효능이 업그레이드 됐다.


새롭게 선보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하와이 코나 지역 해양 심층수를 함유했다. 천연 보습 성분인 켈프 추출물과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키우는 클로렐라 등 엄선된 33가지 바다 에너지가 추가돼 한층 더 강력해진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임상 실험을 통해 72시간 피부 보습지속 효과를 검증 받아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깊고 푸른 하와이의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더욱 청량함이 돋보이는 용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건성용과 지성용, 복합성용으로 구성됐다. 셔벗 제형의 복합성용은 피부 안팎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부드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건성용은 핑크빛 쫀쫀한 젤 제형이 수분팩을 한 듯 피부결을 매끄럽게 한다. 블루 컬러의 상쾌한 젤 타입인 지성용은 수렴 효과가 뛰어난 감초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을 관리해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감촉만 남겨준다. 가격은 각 2만5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