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한킴벌리, '좋은순면 팬티라이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인 좋은느낌은 '좋은순면 팬티라이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시장 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좋은느낌 좋은순면을 라이너까지 확장하여 선보인 것이다.

좋은순면 팬티라이너는 100% 순면 커버를 적용해 속옷과 같이 편안하게 평소 청결유지에 사용이 용이하다. 함께 출시된 '좋은순면 참숯 팬티라이너'는 향 없는 소나무 참숯 성분이 함유되어 분비물 냄새에 민감한 여성 고객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팬티라이너는 여성 중 약 70%가 사용하는 위생 필수품이며, 최근에는 여행 등으로 속옷을 원하는 만큼 자주 갈아입기 힘들거나 분비물 냄새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 더 청결한 생활을 원할 때에도 사용하고 있어 용도가 다양해 지고 있다"면서 "전 세계적으로도 여성들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외 시장의 수요도 꾸준히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가까운 마트나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제품 좋은느낌 홈페이지 (www.KotexGoodFe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