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스트라 'Go Back'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모레퍼시픽 주요 계열사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 'Go Back' 캠페인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구 태평양제약)가 건강한 피부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에스트라, 고백(Go-b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에스트라 이벤트 페이지(http://www.aestura.co.kr/index_new.html)에 접속해 본인의 피부고민을 남기면 선착순 2000명에게는 에스트라의 ‘고백킷’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차 고백기간, 5월6일부터 22일까지 2차 고백기간을 진행하고 각 기간별 당첨자 1000명에게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습라인 ‘아토베리어 3종’, 예민한 피부의 빠른 진정과 재생을 도와주는 ‘리제덤RX 2종’, 여드름성 피부 케어 라인인 ‘테라크네 3종’ 등 총 8종 견본이 포함된 ‘고백킷’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총 6명을(1차 3명, 2차 3명) 뽑아 피부 고민별로 1년간 에스트라의 ‘주요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건조해서 가렵고 민감한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에 ‘아토베리어 크림·로션’을, 피부과 관리 후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사람에 ‘리제덤RX 듀얼크림’을, 번들번들하고 울긋불긋한 피부고민을 가진 사람에 ‘테라크네 블래미쉬 트리트먼트’ 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계열사인 태평양제약이 지난 3월1일 사명을 변경하며 새롭게 태어난 에스트라는 뷰티 솔루션과 관련한 의약품과 의료기기, 화장품을 주요사업으로 하는 메디컬뷰티 전문 기업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