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디즈니와 함께 '어벤져스' 공동 프로모션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정판 캐릭터 완구 단독 판매, 시사회 초청 이벤트

G마켓, 디즈니와 함께 '어벤져스' 공동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울트론’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디즈니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G마켓은 오는 10일까지 총 5일 동안 국내 온라인 최초로 ‘해즈브로어벤져스 캐릭터 완구’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모션 인식 기능으로 불빛과 소리가 나는 장갑 '어벤져스아이언맨 FX아머'는 10% 할인된 3만9900원에 선보인다. '타이탄 히어로 테크 시리즈: 헐크버스터' 역시 10% 할인된 6만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헐크버스터는 이번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울트론에 처음 등장하는 캐릭터로, 다른 히어로 테크 시리즈 제품들과 함께 있으면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다.

같은 기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울트론의 시사회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오후 12시에서 3시 사이에 G마켓 모바일앱에 접속하면 응모 할 수 있다. 매일 일괄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될 예정으로 총 3200명에게 시사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시사회는 23일 국내 개봉 당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코엑스점 전관을 대여해 진행되고 참석 인원 전원에게 러브콤보 팝콘도 증정한다.


시사회 당일 현장에서 'G마켓 팝업 스토어'도 운영될 예정이다. G마켓 모바일앱을 다운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스마트폰 NFC 기능을 통해 '해즈브로어벤져스인기 완구', ‘펠틱스(Feltics) 어벤져스 티셔츠’, ‘캡텐(CAP10) 어벤져스 스냅백’ 등 G마켓 단독 판매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어 20일부터 5월4일까지는 영화 개봉과 가정의 달을 맞아 펠틱스, 캡텐과 함께 기획한 '커플&패밀리룩' 상품들도 선보인다. ‘유아용 캡텐스냅백’(아이언맨, 헐크, 펠콘)과 ‘펠틱스 그래픽 반팔 티셔츠’ 등을 선보이게 된다. 해당 기간 동안 ‘해즈브로어벤져스 한정판 완구’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m가 넘는 초대형 스테츄 ‘헐크버스터’를 예약 판매 한다. 국내에서는 ‘쎈토이’(SSentoy) 박물관에 전시되는 모델을 제외하고, 단 1개뿐인 제품으로 가격은 3480만원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