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뷰티미용학과, 전공역량강화 위한 ‘라움헤어트리’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호남대 뷰티미용학과, 전공역량강화 위한 ‘라움헤어트리’특강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조고미)는 지난 2일 광산캠퍼스 학문관 뷰티토탈실습실에서 라움헤어트리 최선락 대표를 초청해 ‘잠든 미용인을 깨워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AD


"산학협력 협약 체결, 후배사랑 장학금 전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조고미)는 지난 2일 광산캠퍼스 학문관 뷰티토탈실습실에서 라움헤어트리 최선락 대표를 초청해 ‘잠든 미용인을 깨워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재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1시간여 동안 실시한 이번 특강에서 최 대표는 미용에 대한 사명감과 미용 인재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최 대표는 “미래 미용인으로서 꿈을 가진 학생들에게 예술가로서 도전정신, 목표, 신념을 가지고 누군가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미용인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특강이 끝나고 뷰티미용학과는 라움헤어트리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기술정보교환 및 상호 발전적 관계 구축을 약속했다. 또한 토탈미용분야에서의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가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키로 했다.


특히 라움헤어트리는 이날 가정환경이 어려운 학과생을 위해 후배사랑 장학금으로 200만원을 전달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