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3월 토익점수 발표 결과 확인은 토익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 해커스토익에서

시계아이콘01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토익 시험 총평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 제공, 해커스어학원 4월 수강신청에도 관심 집중!

3월 토익점수 발표 결과 확인은 토익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 해커스토익에서 해커스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지난달 15일(일) 치러진 토익시험의 점수가 발표됐다. 토익성적표 분석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토익시험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N사/2015년 2월 28일)의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백분율 분석기’, ‘토익점수 환산기’, ‘토익 적중 예상특강’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커뮤니티 활성화 1위 해커스토익의 '토익자유게시판'은 토익점수 발표 직후 토익시험 난이도는 물론 토익에 관한 모든 것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토익커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토익 관련 게시글이 많이 올라오는 4개 사이트 기준, 토익게시판 게시글 수/2014.01.01~03.30).

‘토익 백분율 분석기’는 20대가 사랑하는 토익/토스 어학원 1위 해커스 만의 노하우와 토익 성적표에 나온 설명을 토대로 제작됐다(대학내일 20대 연구소 조사 '2014년 20대 라이프스타일 TOP BRAND AWARD' 토익/토스 어학원 1위). 성적표 하단에 나와 있는 토익 백분율을 입력하면 평가 항목별로 틀린 개수를 계산해준다. 성적표를 받은 수험생들은 ‘백분율 분석기’를 통해 토익점수를 분석하고 각 파트에서 자신이 몇 개를 틀렸는지, 또 어떤 영역이 취약한지를 파악할 수 있다. 공식 성적표를 분석해 정확히 어느 파트가 실력이 부족한지 알 수 있어 가채점 결과만 가지고 어느 파트에서 몇 개를 틀렸는지 스스로 예측하는 것 보다 효과적인 자기진단이 가능해 토익 응시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커스토익의 ‘토익점수 환산기’는 매월 토익 시험을 가채점해본 뒤 틀린 개수를 입력하면 예상점수로 환산해주고, 성적표에 나온 점수를 입력하면 틀린 개수로 환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자신에게 맞는 해커스어학원강의ㆍ인강을 추천받을 수 있어 레벨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또 해커스토익의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통해 토익시험을 대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토익에서는 ▲토익적중예상특강 ▲매일 실전 LC/RC 풀기 ▲토익 리딩 무료강의 ▲토익 스타트 무료강의 등 무료 토익인강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가 상시 제공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최근 4월 개강을 맞았다. 해커스어학원은 개강일 이후에도 등록이 가능하고, 마감되지 않은 강좌에 한해 지난 수업일수를 공제한 후 등록할 수 있어 이번 수강신청의 열기는 4월 초에도 지속될 전망이다. ‘해커스 취업학개론’, ‘해커스 성공유학 전략서‘ ‘취업강의 수강권’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종로캠퍼스 방문자에게는 약점진단테스트 및 약점극복문제를 무료로 제공해 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더불어 해커스인강에서는 ‘토익 프리패스’ 이벤트를 진행해 해커스인강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토익인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3/6/12개월 프리패스 선택이 가능하고, 월 최저 3만원대로 해커스 스타강사의 명품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특히 토익 part 7 전문 강사인 박영선 강사의 강의는 ‘질문만 봐도 답이 보이는 STEP 1.2.3 노하우’를 전수해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모바일/PC/PMP 무료다운 쿠폰 ▲결제금액의 10% 포인트 적립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 수강료 50% 지원 쿠폰 ▲토익 해설 인강 무료 수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