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다문화여성, 똑똑한 생활 스마트폰 활용교육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장흥군 다문화여성, 똑똑한 생활 스마트폰 활용교육 실시 장흥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최선자)는 지난 3월 31일 군사회복지관에서 다문화여성 30명 대상으로 스마트폰 활용교육을 실시했다.
AD


"삼성전자 한국총괄 서부지사 연계 다문화여성 스마트폰 활용교육"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최선자)는 지난 3월 31일 군사회복지관에서 다문화여성 30명 대상으로 스마트폰 활용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서부지사 직원을 초빙해 진행된 이번 교육은 스마트폰의 기본 작동방법과 은행 업무를 보는 방법 등을 배워 다문화여성들의 보다 편리한 생활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교육을 진행한 삼성전자 한국총괄 서부지사는 장흥군과 1사 1촌 결연을 맺고 맞춤형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각적인 후원을 해오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 한국총괄은 지난 겨울 김장철에 장흥군 다문화여성 40명과 함께 4천포기의 김장을 담아 독거노인과 복지단체에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베트남 출신 쫑티흐엉씨는 “항상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많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법에 대해 잘 몰랐는데 오늘 교육을 통해 스마트폰을 활용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