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관련주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현상은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나타나고 있다. 중국인들의 소득이 급격히 증가해 구매력이 향상되고 있으며 중국 정부의 정책적 지원으로 소비가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대표적인 중국 소비 관련주인 화장품, 의류 등의 주가가 상승폭이 과도하다는 이야기가 나올 법도 한데, 전문가들은 아직 중국 관련주의 투자 매력이 여전하다고 말한다. 아직 추가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는 것이다. 또한 중국에 진출하는 미디어 업체들의 주가 방향도 눈여겨볼 만하다.
최근의 조정장에서 어떤 종목을 담아볼까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중국 관련 소비주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만약 종목 매입을 위한 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스탁론을 활용한 레버리지 투자를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4배까지 활용할 수 있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도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탁론의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탈 수 있어 보다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의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가능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F&F, 대한과학, 삼성제약, 옴니시스템, 고려포리머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