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켈로그,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배우 이종혁, 캠페인 모델 발탁

켈로그,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농심 켈로그가 아침 식사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을 론칭하고 캠페인 모델로 최근 주말드라마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종혁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아침식사 문화를 알리는 활동의 일환으로 도산공원에 위치한 뉴욕스타일의 브런치 레스토랑 마이쏭과 함께 켈로그 그래놀라를 활용한 팬케익, 시금치 샐러드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개발했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이 브런치 메뉴는 3일부터 한달 간 마이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켈로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리얼을 우유와 함께 먹는 전통적인 방법을 넘어 더욱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시리얼 활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마이쏭을 방문해 켈로그와 마이쏭이 함께 개발한 메뉴를 주문,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사진을 올리면 음료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메뉴를 시식한 소비자들에게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제품을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