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건설,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홍보관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6초

롯데건설,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홍보관 운영
AD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롯데건설이 다음달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에 선보이는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Park Town)' 분양을 앞두고 지역밀착형 마케팅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우선 파주 운정신도시 내에 분양홍보관을 마련하고 사전마케팅에 돌입했다. 60여명의 지역 주부들로 구성된 '캐슬 주부 카운슬러'가 지역 내 커뮤니티를 순회하며 사업지에 대해 설명하고 상품이나 조경 등 고객들의 요구를 취합해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일산신도시의 중심지 중 하나인 주엽역 인근에도 분양홍보관을 마련했다. 이미 지은지 20여년이 다 된 일산의 노후 주택 수요자들과 전세 세입자들이 파주까지 찾아와 문의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서다. 홍보관을 연지 2주만에 약 300여팀이 다녀갔다는 게 분양업체 측의 설명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정식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에 짓지만 일산 지역 주민들의 문의가 꾸준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홍보관을 하나 더 늘리게 됐다"며 "이곳 일산 홍보관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 고객들과 교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운정신도시에서 3년만에 분양하는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은 지하 2층, 지상 23~29층 10개동에,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된 1076가구의 대단지다. 전용면적별로 59㎡ 87가구, 74㎡ 178가구, 84㎡ 811가구를 분양할 계획이다.


이 단지는 인근에 오는 10월 개통 예정인 야당역이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운정신도시 내에서도 호평을 받는 '한빛마을'에 위치해 있어 운정호수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한빛초·중·고와 와석초교, 운정초교 등도 가까워 통학 여건도 좋다.


파주 홍보관은 파주시 동패동 57번지 현대프라자 3층에 있으며, 일산 홍보관은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26 노블레스빌딩 3층에 마련됐다. 견본주택은 다음달 중 야당역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